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을 바꾸는 책 - 습관의 재발견] '작은 습관'으로 삶의 동력을 얻는 방법

in #kr-1000club7 years ago

의지가 있으신 분이세요.
전 멀리 보는 계획에 이렇게 하면 좋겠다는 자기 계획 정도?
이젠 그냥 꼭 해야한다 보단 가능하면 하자 입니다.
좋아해서 하는 운동도 그 정도에 맞게...
단정짖고 단언하면 언젠가 깨지기 쉽고 또 그러면 뭔가 잘 못 했단
의기저하 감정을 갖지 않기 위해.
걍 쉽게 삽니다.ㅎㅎ

Sort:  

@starjuno님 따스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

저도 지금까지는 멀리 보는 계획을 주로 세워왔어요. 그런데 그러다보니 내가 제일 자주 맞딱뜨리는 문제, 그리고 나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열심히 하게 되는데, 조금은 우선순위가 밀리고 급하진 않지만 내 인생에 있어 이루고 싶던일은 많이 놓치고 살게 되더라구요 ㅎㅎ

저도 완벽주의자라서 뭔가를 이루지 못하면 의기소침해 지는데, @starjuno님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

조금씩 변화하면 미래의 내가 나를 더 사랑할수 있겠죠 ㅎㅎ

네, 아주 잘하시는 거예요.
전 완벽관 거리가 아주~~~ 멀어요ㅎㅎ
단 다짐했다 깨지면 체면이 좀...
젊으시니까 열심히 하는게 맞아요. 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