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확한 자살 원인이 궁금해지네요...

세상이라는 것이 정말 단순하지 않나 보네요...

재능있는 사람이 죽음까지 선택하기까진 어떤 이유였을지..

마광석 교수가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쓴 분 맞지요?

음.. 갑자기 든 생각인데 재능이 꼭 복이 되는 거 같진 않은 거 같아요.. 너무 큰 재능은 간혹 가다가 재앙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는 듯 하네요..

네...재능이라는 것이 꼭 좋은 것 만은 아니지요.
눈에 띄지 않는 평범한 삶이 제일인 듯 싶습니다^^

네 ^^ 저도 어릴 때는 왜 나는 재능이 없나 뭐 이런 거에 불만이었던 것 같은데 그냥 살면서 이렇게 눈에 띄지 않는 작은 풀 같은 평범한 삶이 오히려 제가 제 삶을 더 맘껏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