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을 바꾸는 책 - 습관의 재발견] '작은 습관'으로 삶의 동력을 얻는 방법

in #kr-1000club7 years ago

뜨금하네요! 세상 모든 여자들이 그렇듯 다이어트 목표를 거창하게 세우고 성공한적이 없어요전 ㅎㅎㅎ 연휴때 또 엄청먹방찍을텐데 초미세 목표라도 세워봐야겠어요 ㅎㅎ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Sort:  

@matildakim님 반갑습니다 ^^

다이어트는 참 힘들더라구요 ㅎㅎ 이 책도 스스로 이런 단점을 얘기하는데요, 다이어트를 예로 들자면 '매일 1개 이상 윗몸일으키기하기' 같은 목표를 작은 습관으로 만들 수 있지만, '저녁 7시 이후에 아무것도 먹지 않기'같은 것은 작은습관으로 이룰수가 없다고 하네요. 무언가를 하게 하는 작은습관이지만, 하지 않게 만들수는 없대요. 그래서 금연같은 것도 불가능하구요.

팔로우했어요 ^^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