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잊을 수 없는 날, 또 그런 하루를 얻었습니다 (4)

in #kr-1000club3 years ago (edited)

평생 잊을 수 없는 날 이었습니다. 뚬놉의 여러 날 중 축구단이 공식 출범한 날의 기억이 그 중 하나입니다.

IMG_5154.JPG

이어 다시 프놈펜으로 부지런히 달려와 마을의 유학생 10명과 갖은 아름다운 밤이 또 그렇습니다. 잠시동안 이었지만 GDI 영어하고 기숙사에서 보호자 자격으로 단체 '외출'을 신청해 시내로 나오면서 수다하고 함께 저녁을 하며 그간 배운 영어실력을 뽐내며 대화하고 노래하고,

저는 4-5년전 함께한 소년, 소녀들의 지난 날을 기억하며 다시 대화를 시작했고 함께 하던 짠타씨는 연신 감격하며 어디서 부터 터졌는지 쉴새없이 흐르는 눈물을 훔치고, 어느새 저도 학생들도 감격으로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그리고 이내 새로워진 꿈과 미래를 다시 그렸습니다.

IMG_5137.JPG
IMG_5139.JPG

헤어지기 못내 아쉬워 잠시 머무는 호텔까지 저를 오히려 배웅하고 돌아간 'GYA 2017년 하계 장학생 10명'의 앞날을 더욱 응원해야 하는 명분을 다시 새기는 밤이 되었습니다.

IMG_5149.JPG
IMG_5145.JPG

이제 날이 밝으면 서울로 돌아가는 일정의 마지막 캄보디아 현지에서 활동 중인 NGO의 코디네이터 청년과 영국에서 국제개발협역 박사과정을 공부하며 Research 활동중인 청년을 만나 응원하는 일로 정리하며 일정을 마감하며 서둘러야 하겠습니다.

그간 캄보디아 일정을 정리한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100club/@leemikyung/3- 뚬놉 시골 마을의 청소년축구단~! (3)
https://steemit.com/kr-1000club/@leemikyung/5etzyk-2- 캄보디아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청년 창업가들~(2)
https://steemit.com/kr-1000club/@leemikyung/79sial-1- 프놈펜으로 향해 가는 길은~ (1)

IMG_4584.PNG
나눔과 섬김을 제대로 실천한 계기가 된 그 옛날의 기억을 되살려 준 우파 @leesunmoo님의 멋진 대문을 다시 붙입니다.

follow

가치있는 것을 나누는 일은 망설이지 않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캄보디아 .. ! 여행을 다녀왔던 나라라 눈길에 가서 읽게 되었습니다 .. 올려주신 링크 순서대로 역순으로 한 번 봐야할 것 같습니다 ^^

네~ ^^ 역순으로 읽으셔야 아무래도 이해가 될 듯 해 준비해 봤답니다. 반갑고 방문 고맙습니다~^^ 답방 곧 가겠습니다 ~^^

많은 가치를 나누고 또 창출하셨군요!

감사합니다~^^
3호 달팽이님(이렇게 불러도 될까요?)
짧은 일정에서 얻은 제 에너지가 또 이어질 날들의 힘이 될 겁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정말 정말 어마어마한 일을... 대단하세요!

앞으로 함께하는 학생들에 대한 기대가 점점 커진답니다.
길동 로이님의 응원은 더욱 힘이고 그래서 고맙고 감사해요~^^

대단하십니다 미경님!!

응원, 고맙고 감사합니다 :D

멋진 일에 투자하시는군요.
멀리서나마 응원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입어 가치있는 투자를 위해 게으르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eemikyung님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한국도 청년들이 깨어나는 지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조건이 많이 다르지만 그래서 작은 일도 더 빛이 날지 모르지만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라 나섰습니다. 응원 늘 감사합니다 😊

네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응원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일을 하셨네요 ^^대단하십니다

응원해 주시는 분들로 인해 여기까지는 잘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미경님의 캄보디아 포스티이제뵙네요ㅎㅎ 쭉한번읽어보겠습니다~

네에 ~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읽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스팀잇 활동에 열정을 더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