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라그나로크 후기!

in #kr-1000club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드디어 기대했던 토르 라그나로크 를 보고 왔습니다.

마블시리즈의 광팬까지는 아니여도 좋아하는 편이고 이번 토르가 여지껏 토르시리즈 중에서 역대급이라는 소문을 듣고 큰 기대를 하고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아이맥스로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 아이맥스 상영은 끝난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일반 2d 영화로 보고 왔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재미있습니다. 액션도 화려하고 코미디 요소도 잘 녹아있고 헐크와 토르의 캐미도 꽤 잘맞습니다.

특히 헐크가 귀여워요 ㅋㅋ

‘시빌워에 나오지 못한 두 영웅의 한풀이’ 라는 묘사가 정확한것 같습니다. 악역의 카리스마도 좋구요!

러닝타임이 2시간이 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잘보았네요 ㅎㅎ

영화가 거의 끝나가기 때문에 별 도움이 안될 리뷰같긴한데 고민중인 분들은 주저하지 않으시고 봐도 됩니다!

Sort:  

이번토르 재미있다고 많이들 추천해주시던데 이번껀 유치하지않다고 ㅎㅎㅎ
저도조만간 보러가야겠네요

네 곧 내릴것같으니 얼른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평이 좋네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봐야겠네요.

네네 아이들도 좋아할 내용인것 같아요 ㅎㅎ

ㅎㅎ 토르 시리즈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재미있어 보이네요~
한 번 봐야 되겠습니다.

이번건 재밌습니다! 추천드려요! 1,2 안봤어도 크게 상관은 없어요!

정말 보고 싶네요.+_______+
영화관을 갈 수 없는게 한이네요.ㅠㅅㅠ

영화관은 왜 못가시나요 ㅠㅠ 재밌습니다 ㅠㅠ

토르 시리즈는 생각만큼 재밌지가 않았는데...다들 추천해주시고 이번건 헐크와의 캐미도 있으니 한번 봐야겠습니다~

네네 1,2 보다는 훨씬 재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1.06
ETH 2927.9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