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한잔 하실래요?

in #kr-1000club7 years ago (edited)

kr-market 줌마네 가게에서 낙찰받은 순대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너무 애타게 기다려서 그런지 택배박스를 받고 울컥 했네요


견고하게 포장된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판매자가 배송이 늦은게 미안했던지 어묵을 한봉지 동봉했네요

유통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1kg은 두식구 먹기엔 너무 많은 양입니다.


순대는 500g 씩 진공포장되어 6개가 들어 있습니다.


성급한 마음에 급하게 포장을 뜯고 찜기에 넣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쪄지고 있네요


소주한잔 하실래요!

Sort:  

건배~!

네 건배 합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땡기네요~ 소주 ^*

ㅋㅋㅋ 한잔 드리고 싶은데...

캬 순대맛이궁금하네용
맛있게드세용😁

포장마차에서 팔던 바로 그 맛이네요

순대 맛도 궁금하군요 ~~
콘님 후기 보고 다음에 순대가 나온다면 제가 한번 사보겠습니다. ㅎ
후기보고 경쟁자가 넘쳐날려나요???

글쎄요 가격대비 상품은 좋습니다.
두식구뿐인 우리는 1팩을 다 찌면 좀 많은감은 있습니다.
강제 과식?

순대에 소주! 완벽한 조합이네요.
애타게 기다리신 만큼 꿀맛일 듯 합니다.
오늘따라 퇴근길 지하철이 느리게 가는 기분이네요.ㅜ^ㅜ

제가 포스팅을 하고나서 잠들어 버렸네요 유유
지하철 퇴근이라.. 백수인 저는 부럽네요

정점 다양한 물건들이 마켓에 올라오고 있네요~
배송과 물건의 종류만 많아진다면 마켓이 가진 성장과 영향력이 어마어마 해질거 같네요

그렇게 되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물건을 steemit에서 살수 잇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요즘 들어서 계속 소주 한 잔이 땡기네요 ㅎㅎㅎ

좋은일때문인지 나뿐일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땡길때마다 드시면 중독되지요 ㅋㅋㅋ

Healthy food and balanced protein.
Continue to keep friends

순대 비주얼이 제대로군요 ㅎㅎ 학교앞에서 파는 순대랑 비슷합니다

ㅋㅋㅋ 맛도 제대로 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