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할 일이다.

in #kr-1000club7 years ago (edited)

경춘 자전거길 마치터널구간을 지나다가

터널 천정에서 떨어진 콘크리트 잔해물들을 보았다.

금방 떨어진 듯 천정에는 흔적이 보인다.

콘크리트 조각이 떨어지는 순간에 사람이 지나갔다면.....

그시간에 그곳을 지나지 않은건 감사할 일이다.

등산을 하다가 쉴때 전화기를 보니

단톡방에 친구들이 수다를 떤다.

몇마디 참견하다가 인사를 하고 다시 산에 오르고

쉴때마다 전화기를 쳐다보면 항상 친구들이 있다.

수다를 떨고 싶을 때마다 호흥할 친구가 있는

단톡방이 있다는 건 감사할 일이다.


등산후 돌아와서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거울을 보며 이런 저런 표정을 지어본다.

어제보다 더 잘생긴 얼굴이다.

나는 왜 이얼굴로 이렇게 살고 있을까?

얼굴이 잘생긴건 감사할 일이다.


steemd.com에 들어와 보팅파워를 확인했다.

친구들이 서운할텐데 ... 파워가 바닦이다.

남들은 잘 관리를 하드만 나는 낭비벽이 심한가?

그냥 지나가면 서운할 얼굴들에게 보팅을 했다.

나를 지지하는 사람이 있다는건 감사할 일이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터널은 깜짝 놀랐어요~ 다행입니다!!!
콘님깨서 미남이신건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잠시 주변을 돌아보면 감사할 일 투성이죠!ㅎㅎ 오늘도 이렇게 제 주변을 돌아볼 수 있게 해주셔서 콘님께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송이님 백수의 소소한 일상이지요

부실 공사가 위험한 결과를 초래 할 번 했군요.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제가 태어나기 이전에 만든 터널을 자전거 도로 로 이용합니다.
부실이기보다는 수명을 다한 거겠지요

정말 떨어진 잔해들이 위험해 보이는군요 ~
콘님이 정이 많으셔서 많은사람들을 챙기다 보니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ㅎ

제가 조깅하는 구간인데 위험해 보여 코스를 바꾸려 합니다.

다른건 몰라도 터널 외벽이 떨어진 건 심각하네요....

네 민원을 한번 넣어보려구요

@corn113 Wonderful put up And that i desire steemit experienced a sticky or pin selection due to the fact That is a type of Specific posts. Resteemed.
We'd like keep knowledgeable and pay attention to things which are concealed from The bulk.
Many thanks for an ideal put up! Resteemed.

다친사람이 없다는게 천만 다행이네요.

소소한 이야기 주고받을 친구가 있다는 건 좋은일이지요.
감사합니다.

정말 글소재가 없네요 ㅠㅠ 직업 스티미언이라 뭘 안쓸수도 없구요 ㅋㅋ

잘생긴 얼굴 인정입니다 ㅎㅎ 저 터널 그나저나 보수공사가 엄청 필요한 상황이네요 ㅜㅜ

잘난척 하다가 손님 다 떨어져 나가겠어요 ㅎㅎㅎ

그러셨군요 ㅎㅎ 일상에서 감사할 일들이 찾아보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 스팀잇에서 글을 볼 수 있는 여유를 갖는 것 도 감사할 일이겠지요..
감사합니다^^

일상을 들여다보면 감사할일이 많죠
산책길에서 만난 코스모스도 그렇구요

네 ㅎㅎ 오늘 아침 눈을 뜬것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