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buy kr-1000club] 여기서 멈추지는 않겠습니다.

in kr-1000club •  last year

증거다 대문.png

1000개의 steem을 사서 파워업 하시는분

kr-steembuy 테그를 달고 인증하시면 풀보팅 해드립니다.

kr-1000club 테그를 달고 포스팅을 하시면

한달간 보팅을 지원해 드립니다.


kr-1000club 테그를 달고 올라온 모든 포스팅에

20%이상의 보팅파워로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파워업 인증을 하는 사람이 없고

지금의 kr-1000club 회원들의 지원기간 1달이 지나가면

어쩔수 없는 일이지만 ...

여기서 멈추지는 않겠습니다.



작품명: 이기심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조금씩 모으고있습니다! 최대한빠를시일내에 가입해보도록할게요!

1000클럽 가입 위해서 노력중입니다. 내무부장관님의 결재가 없어서 몰래 충당하느냐고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ㅠ

저도 이번달엔 알트투자들 좀 빼서 동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rn113

코빗에서 1000스팀이상을 사서 출금대기중입니다 ㅎㅎ
콘님은 파워다운 중이시던데? 어떤연유로 ㅎㅎ...
출금되면 인증샷 올리겠습니다 ㅋㅋ

·

저는 백수 입니다.
제가 가진 환금성 자산은 steem 밖에 없습니다.
필요한 순간에 돈이 없으면 문제가 생길까봐
계속 파워다운을 진행하면서 별일 없으면 다시 파워업 했습니다.
제 스팀 파워는 계속 순환 됩니다.
파워 다운되어 돌아오는 스팀을 계속 다시 파워업 했는데...
얼마전에는 어쩔수 없이 생활비로 꺼내 썼네요.
부끄럽 습니다.

·
·

스팀잇에 온지 초짜여서 모든것이 궁금해서 물은 질문입니다^^
댓글 알람이 여러본 온걸 보니 글을 수정에 수정을 하신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스티밋이라는 SNS는 더 커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거기에 상응하여 적당한 금액을 투자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물론 그 과정에는 corn113님의 1000club이 불을 당기는 시발점이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STEEM을 원하는 시점에 잘 구매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발전될 스티밋과 승승장구하는 스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corn님 만큼은 되지는 않지만, 여유자금을 다 몰아 넣었던 관계로, 궁금증이 많아 졌었나 봅니다. 혹시나 아침부터 마음이 상하셨나요?^^;;

·
·
·

개인사정에 의해서 어쩔수 없이 꺼내 쓰긴 했지만
마음 한편으로 개운 하진 않았습니다.
1000club 을 말하는 사람으로서 부끄럽습다.
마음 상하진 않았습니다. 사랑합니다

·
·
·
·

@corn113
왜 부끄러워 하세요?
밥먹는 거 보다 더 중요한게 있나요?

·
·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유동성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지요.

·
·

아닙니다, 충분히 멋지십니다. 풀보팅드립니다:)

어여 파워업 하고픈데 비트렉스 막힌것 땜에
늦어지네요ㅜ.ㅜ 속상~~

아직 kr-1000club가입은 못했지만.. 빠른시일 내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

스팀잇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직 파워업은 다채우지 못했지만 kr-1000club 클럽에 열심히 보팅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시 1000스팀 파워 업 하면 또 연장인가요? 아님 상한선이 있나요? ㅎㅎ

·

당근 연장이죠. ㅋㅋㅋㅋ

thanks for the boost!

이기심 작품 좋습니다.
느낌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댓글로는 길어지니...

이~야..멋진 작품이네요.
사진보다 제목입니다.
낱알이라도 따먹어보기 힘들겠는데요^^

안녕하세요 Corn113님 불편해 하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자유로운 스티잇에서 편한마음으로 하시고자 하는 일을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저는 폴로가 풀리기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your post is very nice, full pack of knowledge and very attractive :-

오늘 1000스팀 사서 파워업했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었네요..
빠른 시간안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당분간 천천히 지속해서 steembuy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지갑으로 쌓이면 파워업으로 인증받고,
F-U-L-L 보팅도 청하겠습니다.
그러니, 멈추지 마십시요~!!!

kr-1000club, kr-steembuy가 있는 줄 이제야 알았네요!
파워업했습니다!
아휴` 근데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라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