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0,000 SP 달성!

in #kr-10000club7 years ago

열심히 주워모아서 드디어 10K SP를 달성했습니다 😄

아.. 그런데 스팀 가격 왜이러나요 ㅋㅋㅋ
비트코인은 이유없이 오르고, 스팀은 이유없이 떨어지고 있군요 ㅎㅎㅎ

ㅎㅎㅎㅎ...

1.0 밑까지 가면 더 주워모아봐야겠네요 ㅋㅋㅋ

스팀 투자자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1만sp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_+/
근데 부탁한가지만 드릴 수 있을까용..ㅠㅠ
Under Steemed 에서 링크를 steemkr로 해주셨으면 해요.
요즘 스팀이 심심하면 뻗는지라..ㅠㅠ

감사합니다 :)
UNDER_STEEMED 는 한국 유져들 뿐 아니라 외국 유져들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기본 링크를 steemkr로 하는건 좀 힘들것 같네요. 하지만 오픈소스 프로젝트이니만큼 포크 하셔서 기본 링크를 steemkr로 바꾸시고 사용하시는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steemit.com으로 검색하셔서 딱 세줄만 바꾸시면 됩니다 ㅎ UNDER_STEEMED는 로컬파일로 html 그냥 여셔도 문제 없이 돌아가고요, 깃허브 페이지로 호스팅 하셔도 됩니다.

https://github.com/sydneyitguy/understeemed

** 아 근데 스팀잇이 다운되는데 steemkr은 문제없이 접속되나요? 노드에서 다운되는게 아니라 DNS에서 문제가 발생하나보군요.

무슨말인지 아무것도 모르겠어서 또 한참을 읽어도 모르겠으니 아직도 갈길이 먼 듯 하옵니다. 사부님ㅜㅠ

10000스팀파워 달성하시는 분이 하나둘 늘어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오늘 에라모르겠다라는 심정으로 가진 스팀 전부 파워업해버렸어요 어차피 1만스파가 목표였기에ㅋㅋ중산층이 되신걸 환영합니다.

축하드려요! :) 같은 날 10k 스파를 달성 했군요 ㅋㅋ 저도 1만이 목표였는데.. 이제 뭘 목표로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10만은 좀 과한것 같고 ㅎㅎ

대단하시네요 축하합니다

저도 지금 한 80% 달성했는데 조금 더 여유돈이 생기면 고려해봐야겠어요

축하드립니다 ^^

80%면 이제 금방 달성 하시겠네요! 응원합니다 🙏🏻

와 1만 sp 대박이네요 부러워요

kr-10000club 태그도 있었군요! ㅋ

그냥 한번 걸어봤어요 ㅋㅋ 태그 쓰시는 분들은 없더라고요 ㅎ

와우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