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서바이벌&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간단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경주와 포항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ㅎ

경주에서는 서바이벌 총싸움을 했는데요

정말 재밌었네요. 페인트 탄이 너무 빨라 맞으면 너무

아프고 멍들정도라 리얼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강추드립니다!

image
image
image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입니다.

주말에다 날씨도 좋다보니 놀러나오신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오랜만에 가보니 푸드트럭이 많이 생겨서

이것저것 맛보고 구경하기에 딱이었습니다 ㅎㅎ

image
image

점심으로는 이곳에서 소문난 물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1박2일에서 은지원이 다녀간 뒤로 더 유명해진

곳이라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줄이 정말 길더라구요ㅋㅋ

어쨋든 기다림에 끝에 맛을 보니 더 꿀맛이었습니다 :)

맛이 깔끔했고 특히 함께 나오는 매운탕은 정말

맛있었네요 ㅋㅋ

주말에 시간되시면 서바이벌과 물회 한 그릇 추천드립니다!

Sort: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시간나실 때 한번 가보세요 ~:)

카페보고 왔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네 맞팔했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놀러가고 싶네요..

기분 전환겸 어디든 다녀오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