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증시 일정입니다.

in #kospikosdaq3 years ago

안녕하세요.
벌써 4월도 몇일 안남았네요.
4월도 지수는 상승을 하였는데, 개별종목으로 움직여서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힘들어 하셨을거 같습니다.
5월부터는 공매도가 부활되고, 여러가지 변수가 많아서, 우리 시장이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하네요.

5월 공모주 일정을 첨부합니다.
5월에도 8개 정도의 중소형주들이 상장을 준비하고 있네요.
참고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image.png

Sort:  

드뎌 포스팅하셨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tail2님 댓글에 보팅하지 말고 다른 포스팅에 보팅하는 것입니다.

아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약 증권사가 달라서 SK IET 못 타는게 너무 아쉽네요ㅠㅡㅠㅎㅎ
제주맥주 청약도 좀 눈이 가는군요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오늘 SK IET가 중복 청약 마지막 기회인지라 아쉽네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규 청약 종목들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355.98
ETH 2973.83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