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교훈, 푸른 안개 속에

8182I9BDimL._AC_UF1000,1000_QL80_.jpg

한국에서 옛날에 이야기가 전해진대로,
푸른 안개에 둘러싸인 이야기를 들려주죠.
아이들에게 교훈을 주는 가르침이 있어요,
부모님을 복종하고 존경하라는 교훈이죠.

한 어린 소년이 살았다고 합니다,
자유롭게 뛰놀며 눈이 반짝였던 그의 시절이었습니다.
그는 들에 떠돌았고, 하루종일 놀았죠,
부모님의 말씀을 무시하며, 물어볼 때마다 답이 없었죠.

"자식아, 순종하고 경청해 봐,
어르신을 존경하며 따라가.
밤낮으로 부모님을 복종하라,
그들의 지혜가 너를 인도할 터이니까."

하지만 그 소년은 거만한 마음에,
그들의 말씀을 무시하며 놀았던 게 아니겠죠.
그는 놀려고 비웃고 무시하며,
자신이 더 잘 안다고 생각했었죠.

어느 날, 그림자가 드리워진 안개가 찾아왔어요,
푸른 안개가 무서운 모습으로 번쩍이더니.
소년은 길을 잃고 헤매이게 되었죠,
두려움에 가슴이 뛰고, 그의 눈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어요.

그는 비통과 공포 속에서 넘어졌고,
안개 속에서 홀로 길을 찾지 못하고 말았죠.
도움을 부르지만 대답은 없었고,
그의 복종하지 않은 행동이 이제 벌을 받게 되었어요.

자식아, 자식아, 나의 목소리가 울려퍼진데,
부모님이 나타나 사랑으로 그를 품었네.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그들은 손을 톡톡히 쳐주었고,
길게 길게 그를 안아주었네.

푸른 안개가 걷히고, 교훈이 전해졌네,
소년은 이제 깨달았어요, 가슴이 두근두근하게 되었네.
그는 복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