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도 스팀잇 입성!! ^^ 모두 반가워요 I finally entered Steemit !! ^^ It's nice to meet you all

in #korean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1_105803834.jpg

첫 포스팅입니다.

스팀잇 처음 할려니 아직 어렵네요.

그래도 초창기에 시작하니 뭔가 두근두근 하네요

어제 집밥 백선생 여름 국수 특집 하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그래서 아침에 바로 해 먹었어요 ㅎㅎㅎ

우리 모두 번창합시당 ㅎㅎ

First posting. Steemit hard to start yet. Well, I'm excited to start in the early days.

We're all thriving.

Sort:  

저도 아침에 재방봤어요 맛있어보여요!

제 포스팅 첫 댓글 달아주신 분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뉴비분이시군요 ㅎㅎ
처음에 시작할때는 태그에 "kr-newbie" 를 넣으시면 보팅수도 많이 오르고 많은분들이 보실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모티콘에 관한 글을 번역한 것이 있는데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https://steemit.com/kr/@esyang/steemit-steemit-emojis-master-list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진짜 여긴 진짜신세계네요~ !!

반갑습니다.
역시 먹는게 남는거죠!!!

감사합니다~^^ 님 블로그 방문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6.08
ETH 3383.1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