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2 years ago (edited)

andrea-de-santis-CzcpgRjLK5o-unsplash.jpg
당신이 어떤 모습일 때 어떤 꿈을 꾸어야 할까요?
스펙트럼, 나는 길고 가볍게 쌓인 껍질 사이를 이동합니다.
나는 건초밭에 혼자 들어가고,
노동자들의 목소리가 뒤늦게 숨진 곳,
황혼의 역설 속에서
그리고 떠오르는 달이여, 나를 앉혀주세요
첫 번째 산사나무에서 보름달 옆에 나를 잃었다
중앙은 많이 비슷합니다.
나는 반대 시계 빛의 꿈,
달이 우세할 때까지 그림자를 차단하십시오.
나는 밤 낙원의 매를 꿈꾸며,
막연하고 막연한 외침으로 각자 주위를 맴돌고,
또는 맹렬한 행진으로 무모한 익사;
그리고 박쥐의 말없는 행동에 대해
내 은밀한 곳이 되어서 희미하게,
했을 때 확인하기 위해
빙글빙글 돌고, 눈 먼 바퀴로 끝없이 탐색합니다.
마지막 삼키기에서; 그리고 왕좌
냄새의 심연과 바스락거리는 등 뒤에서,
이것은 내가 옴에 의해 잠잠해졌고, 다시 발견하고,
잠시 후 그의 악기는
그리고 거기에 있다면 한 번, 두 번, 세 번 시도하십시오.
그리고 낡은 황금노래의 낡아빠진 책 위에
읽으려고 가져온게 아니라 그냥 움켜쥐고 온 것 같다.
그리고 이 감미로움이 사라지는 공기 속에서 상쾌함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하나의 부재한 기억에
누구를 위해 눈에 인사를 할 때이 라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