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카페추천!!yo~ 와플대학(메뉴추천)

in #korea7 years ago (edited)

와플 좋아하시는분 계시죠?

특히 저는 벨기에 와플보다 지하철에 파는 옛날?와플을 좋아해요!! ㅋㅋ
하지만 옛날? 와플 파는곳이 잘 없더군요ㅜㅜ

수소문 끝에!!
왕십리에 있다는 정보를 듣고 왕십리카페 와플대학에 왔어요 >_<
노란색 간판이 눈에 띄네요 ㅎㅎ image
와플대학은 1층, 2층으로 되어있어요~
image
1층 영업시간은 12시까지에요^^ image
여기는 2층인데 손님이 한명도 없죠?ㅎㅎ image
2층 영업시간은 11시까지입니다 image image image
와플대학의 메뉴판이에요^^

저는 top5 중에 애플시나몬 (2,000)과 오레오 누텔라아이스(3,700)을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 종류도 여러가지!!
image
요거트, 초코크림, 밀크크림, 체리크림, 사과크림, 딸기크림부터~~ image
모카크림, 크림치즈, 땅콩크림, 망고크림, 블루베리, 멜론크림까지 드실수 있어요^^
10분정도 기다리니 와플이 나왔네요 ㅎㅎ
먼저 오레오 누텔라 아이스와플이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위에 오레오가 올려져있고 스푼이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퍼먹을 수 있어요~
오레오, 누텔라와 바닐라아이스크림 맛없을수 없겠죠?ㅎㅎ
다름은 애플시나몬 와플이에요!!

사실 요 녀석을 더 기대했어요 ^^
어린시절 먹던 와플을 생각하며 한입먹을께요~
애플 시럽맛이 잘 안나서 아쉽네요 ㅜㅜ

생크림은 꾸덕하지 않고 부드러운편이에요 ㅎㅎ
살짝 기대에 못미치지만 그래도 달달한게 맛은 있네요

와플학교의 점수는 ★★★★
가격고 저렴하고 맛도 있어요!!
옛날 와플맛이 그리울땐 와플학교로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