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하면서 궁금한게 있는데 도움을 주실분 계신가요? ㅎㅎ

in #korea7 years ago (edited)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3일 되었어요^^

블로그 작성시 글씨체를 바꾸고 싶은데
글씨체 바꾸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ㅜㅜ

그래서 블로그 글이 죄다 궁서체에요......ㅎㅎ
혹시 저에게 도움을 주실 멋진 블로거님이계실까요??

그리고 한가지더!!
혹시 스팀잇 새내기블로거인 저에게
조언을 해주고싶거나 제가알지 못하는 정보(사실 글올리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몰라요ㅜㅜ)를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Sort:  

글씨크기나 굵기, 기울기 정도는 마크다운 사용법 익히시면 변경가능한데 글씨체변경은 저도 잘모르겠네요..도움이 안되 죄송 ^^;

아니에요!^^ 마크다운 한번 해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https://busy.org/
가시면 포스팅하기 조금더 쉬울거에요

네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