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건강식품!! 홍삼정로얄/홍삼농축액!!yo~ (섭취방법, 효능, 맛)

in #korea7 years ago

겨울철 건강관리를 잘하고 계신가요??

요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ㅜㅜ

오늘은 면역관리와 건강을 위해
정관장) 홍삼농축액 후기입니다!! ㅎㅎ건강식품 선물 NO.1 정관장입니다^^

박스안에 홍삼농축액과 스푼,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ㅎㅎ홍삼근 100%가 들어간 정관장 홍삼!!

게다가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있어요^^ (암예방 억제효과)생긴것도 참으로 고급지네요 ㅋㅋㅋ

홍삼농축액 살때 홍삼이 몇%들어갔는지 확인한후 구매하세요^^홍삼정로얄에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면역력이 약하고 쉽게 피로를 느끼는 분
2.100%홍삼농축액의 진한풍미를 선호하시는 분
3.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섭취하길 원하는분
4.기억력 개선, 등등!!

스푼도 주기에 1일 1회 섭취량을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ㅎㅎ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이에요 ㅎㅎ한번 열어보겠습니다! ㅋㅋㅋ열자마자 깊은 홍삼 냄새가 나네요^^농도는 끈적끈적하고 색은 진한 고동색? 같아요 ㅋㅋㅋㅋ그럼 한번 떠먹어 보겠습니다~~~

헛!!! 너무 써요......!!!!

진짜 이건 아닌거 같아요 ㅜㅜ 홍삼으로만 100% 농축해서 그런가봐요 ㅜㅜㅜ
먹다 뱉었어요.....

홍삼액 먹는방법은 두가지에요!

  1. 그냥 스푼으로 떠먹기 (본연의 맛즐기기)
  2. 찬물 또는 따뜻한물에 타먹기

저는 초딩 입맛이기에 진액을 먹기엔 역부족이에요 ㅜㅜ
대신 찬물에 타서 한번더 먹어 볼께요일단 물을 준비합니다 ^^다음은 홍삼액 한스푼을 넣고쒜이킷~ 저어주세요!!몸에 좋은건 한 스푼 더 넣고쒜이킷~~ 또 저어주세요!!완성!! ㅋㅋㅋ
맛을 보겠습니다 ~~

이것도 아니에요... 너무 써요 ㅜㅜ

욕심부리지 맙시다 ㅜㅜ 1스푼 이면 충분해요그럼 물을 더 첨가하고~~저어주면 완성! >_<요렇게 담아서 들고다녀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얼만남지않은 이번 구정에 ~~^^ 면연력 증진, 항상화기능,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홍삼액을 선물하시는건 어떨까요??

오묘의 점수는 ★★★★
맛과 향이 너무 강해서 먹기 힘들수도 있지만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꼭 섭취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6.01
ETH 2322.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