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의 효능-1] H그룹 과장 "요즘 학생들 이렇게들 패기가 없어서야"

in #korea7 years ago (edited)

01.png
02.png
03.png
04.png
05.png
06.png
07.png
08.png
09.png
10.png
11.png
12.png
13.png
14.png
15.png
16.png
17.png
18.png
19.png

만화는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피로회복, 손발저림, 수족냉증을 개선합니다.

(본 게시물은 저의 순수창작물입니다.)

Sort:  

저기...딜미터기 터진듯한데요 ㅋㅋㅋ

그래 보이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아무일 없었다는 듯 어제처럼 또 오늘을 살고 있겠죠;;

뭐가 이토록 시원하죠? 속시원함에 암이 낫겠어요! 그렇죠 도전은 언제나 누구든 해야 하는 것이지 나이 어린 사람만 해야하는 게 아니죠. 비슷한 의미로 아프니까 청춘이다 라는 말도 싫습니다. 안아프면 죽은 거지 나이가 뭔 상관이래요....

전적으로 동의해요.
그리고 꼰대는 나이의 문제만은 아닌 거 같아요. 어디까지나 마인드의 문제라고 보는데요, 이제 갓 스무살이 된 청년들도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엄청난 인생의 선배인냥 꼰대짓을 하는 걸 종종 보게 되죠. 그런 걸 보면서 저 역시도 누군가에게 꼰대같은 인간은 아닌지 생각해보곤 합니다.

아무튼 속이 시원하셨다니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photo_2018-02-28_13-04-05.jpg

재미있네요. 수족냉증이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ㅎ 장강명의 표백, 읽다가 도서관 반납일이 다 되어서 갖다주고는 못읽고 있던 책인데 다시 빌려야겠네요^^

재미와 신랄을 담으려고 했지만 <표백>의 분위기는 우리 사회의 구조적 문제를 다루기에 다소 무겁죠.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는 책이니 다시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대박인데요? 진짜 속이 시원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목 없음.png

젊은 청년은 아닙니다만
속이 후련하네요.
저라면 이런 사람 채용합니다. ^^

수평적으로 의사소통하는 기업문화가 필요하죠. (말 나온 김에 저 채용 좀 하하;;)

ㅋ뭐 채용은 해드릴 수 있는데 그것 말고는 암것도 해드릴 게 없어서 슬퍼지네요.. 보팅과 댓글은 열심히 해드릴게요.^^

진짜 도전하셨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 날 그림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참여한 작가분들게 배분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작가님들의 그림을 감상하는 리뷰어들에게 배분할 예정입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르바 미술관 포스트를 통해
작가님들께서 기존에 그리셨던 그림들을 콜라보 또는 감상평을 남기는 kr-art 리뷰어들을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그에 따라서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재생산해도 되는지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포스트에 의사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재생산은 임의적으로 작품을 변경하는 것이 아닌 콜라보 또는 감상평을 말하는 것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66.png
속이 뻥 뚤리는군요 :)

저는 애매한 위치라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엄지척~~

서는 곳이 달라지면 풍경이 바뀐다는 말도 있죠. "애매한 위치"라고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제발 제 풍경 좀 달라졌으면 좋겠어요 하하하

혈관에 쌓인 노폐물이 제거되고 피로회복,손발저림,수족냉증과 더불어 머리도 시원하게 해 주네요^^~

그 외에 활성산소 제거 및 제독/중금속 배출 작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와우~ 짝짝짝. 속이 뻥 뚫리네요. 그림체 진짜 매력적입니다. ㅎㅎ 잘되실거예요~ 팔로우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힘들어도 용기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