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 in Korea

in #korea3 years ago

일기 게임 시즌 3 | 2021 년 6 월 19 일 "아버지의 날, 다양한 활동"👨‍👧

일기장에게 ... 내 하루가 일찍 시작되고 나는 보통이 아름다운 미소를 보며 깨어납니다 : 소녀의 사진.

그녀는 Danna de los Angeles라는 이름으로 제 여동생 Suly의 딸입니다. 제 조카는 매우 웃고 있고 건강하며 차분한 소녀입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그들은 언니가 아버지를 만나러 갈 준비를하는 동안 내가 그녀를 돌볼 수 있도록 그녀를 일찍 방으로 데려옵니다.

내 아버지는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열심히 일하시는 분이 셨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트럭 취급이었고, 따라서 그는 배달되는 곳마다 다른 상품을 운반하면서 베네수엘라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다음은 젊은 시절 아버지가 여행과 배달에 완전히 참여 하셨을 때입니다. 아버지의 사진

트럭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 그는 할아버지로부터 상속으로 받았습니다. 그의 아버지. 아주 어렸을 때부터 그는 트럭으로 여행하는 데 헌신했지만 더 구체적으로 야채 분야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항상 내가 그들, 특히 할아버지와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할아버지와 내가 모자를 쓰고있는 다소 오래된 사진이다. 할아버지와 나의 사진

그들이 가족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준 용기에 대해 우리는 그들의 용기와 삶과 용기를 축하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할아버지, 그의 자녀 중 일부 및 여러 손자 (내 할아버지는 거의 15 명의 자녀를 가졌습니다 😅)와 함께 가족으로 만나기로 결정한 방법입니다. 거의 모든 가족 상봉에서 나는 새로운 사촌을 만납니다 ... 🤣

점심 시간에는 특별한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프라이드 치킨, 샐러드, 유카, 소다 한잔의 좋은 접시.
우리 가족은 너무 재미 있고 미쳤 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후에 우리는 할아버지 댁으로 이사를 갔고 그곳에서 맥주를 ​​나눴고 (저는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나도 아이가 없어서 참석 한 모든 부모님의 사진을 찍어야했습니다 ...

우리는 또한 간단한 저녁 식사를 나눴고, 나는 알코올의 영향으로 거의 쓰러진 사람들과 함께해야했습니다 haha ​​그리고 그들이 집에 와서 잠을 자면. 나는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부모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이상 : 모든 Steemit 부모님 들께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