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My first steemit

in #korea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랩을하고있는 25살의 대학생 인호라고 합니다
랩할때는 Inho the coolguy 줄여서 I.t.c 라고도 합니다
요즘은 비트 만드는것도 배우고 있어서 주된 포스팅은 제가 만든 비트나 랩이 될것 같습니다

Hello My name is Inho and I am a rapper a.k.a
Inho the coolguy / I.t.c
I am learning how to make a hiphop beats too.
So I will post my rap musics and my beats mainly.

이건 제가 했던곡들중 제일 괜찮다고 생각되는 곡입니다 ㅋㅋㅋㅋㅋ
들어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피드백도 환영입니다

This song is my best song (I think :))
Plz listen and reply if you want
Thank you

My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carl-heo

Sort:  

Hi Inho,

It's great to have you on Steemit!

Nice to meet you!

Nice to meet you too! :)

Bienvenido a la comunidad steemit @inoman

Gracias! Steemito

반갑습니다.

기대됩니다.

자주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음악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

요즘 힙합하는 분들이 많이 들어오시네요. 음악은 나중에 들어봐야할 것 같아 일단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랩을 잘해

Sound is Gooooo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