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사랑 이야기 ❤❤💔💔💛💘

in #korea2 years ago

이것은 우리 학교의 한 남자에 관한 것입니다. 그를 정훈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나는 어린이집부터 12일까지 같은 학교에 다녔다. 그는 우리가 3 표준에있을 때 입학 허가를 받았습니다. 4학년 때 사촌 누나 시우에게서 훔친 팔찌를 수업 중간에 선물로 줬던 기억이 난다. 그것도 우리 반 친구였어.나중에 그녀가 다시 물었다.
그는 잘생기고 재미있었고 그의 매력 때문에 우리 학창시절 내내 인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부에 푹 빠졌다. 반면에 나는 평범하고 수줍음이 많았지만 토퍼였습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정말 좋은 친구였지만 7학년 때 그를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담임선생님이 남학생끼리 짝을 지어서 말을 하지 않게 하셨습니다. 갑자기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한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우리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반에서 모두가 우리를 놀리기 시작했고, 그의 친구들이 저에게 전화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며느리와 그것은 문자 그대로 너무 많이 가고있었습니다. 정훈은 그런 소문을 옹호한 적도 없었지만 반대하지도 않았다. 내가 항상 이런 일에 짜증이 났을 때 그는 나를 웃게 하고 웃곤 했다. 날이 갈수록 어색해져서 다른 사람과 앉으라고 했더니 그 멍청이가 내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앉았다.
한 달 후에 이 시스템이 종료되고 우리는 친구들과 함께 돌아왔고, 그때 내 가장 친한 친구가 그가 나를 정말로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이름으로 사랑 비율을 계산하게 했어😂. 내 등 뒤에서 이런 짓을 하곤 했는데 한 번도 표현을 하지 않고 일방적인 줄 알고 혼란스러웠다.

depositphotos_147532907-stock-photo-asian-elementary-school-students-standing.jpg

우리 중 누구도 우리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으며, 단지 눈을 훔치고, 사본과 메모를 요구하면서 이야기할 핑계를 대고 이렇게 세월이 흘렀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모두 우리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가장 친한 친구 한 명 외에는 내가 그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아무도 몰랐습니다. 우리 반에는 많은 학생들이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내 이웃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내 친척들에게 나에 대해 뒷담화를 하곤 했기 때문에 항상 그들 앞에서 경계해야 했습니다. 부모님이 이 사실을 아실까 봐 걱정을 덜기 시작했고 아무렇지 않은 척 하기 시작했습니다.
삶은 우리에게 마지막으로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줬고 그 기회는 10번째 보드에서 찾아왔습니다. 그는 사촌 언니 시우에게 내 감정을 물어보라고 했고 그녀는 나에게 묻지 않고 내 친구에게 묻지 않았다. 내 친구들은 "NOO 그녀는 당신에게 이것을 말한 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정말 짜증이 난다. Charu에게 이 사실을 말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Charu가 매우 화낼 것입니다.그는 그녀의 친구일 뿐입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을 좋아합니다.”시우는 다른 섹션에 있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몰랐습니다. 이것을 정훈에게 말하고 모든 것이 끝났다.

우리가 11번째 표준으로 갔을 때 나는 PCB와 그는 PCM을 선택하면서 헤어졌습니다. 몇 달 후 그는 나와 같은 이름을 가진 여자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 어느 날 우리는 FB에서 채팅을 하고 있었고 거기에서 그가 나를 아주 오래 전부터 좋아했었다고 고백했지만 내가 그러지 않을까봐 두려워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를 받아들이면 우리의 우정도 끝이 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7.83
ETH 2418.7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