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와 교활한 여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2 years ago

어느 날 여우가 숲 속을 헤매고 있는데 기름처럼 크고 흰 바위가 산에서 그의 시선을 끌었다. 여우는 사자의 집에 가서 그를 불렀다.. 그가 말했다. 레오: 클럽에서? 여우가 대답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여우 종입니다, 주인님, 나는 기성품 전리품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러 왔습니다.
사자가 놀라 가로되 네가 어찌하여 내게로 오며 어찌하여 스스로 취하지 아니하였느냐 여우가 말했다: 나는 그녀를 저항할 수 없었습니다, 주인님.. 사자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디에 있습니까? 말씀하시기를 산으로 올라가는 언덕에서 사자가 나와 여우가 그 앞에서 걸어가는 길로 인도하여 그 곳으로 인도하고 길에서 사자가 가로되 이 교활한 자들아 네가 원하는 상이 무엇이냐.. 여우가 악의를 품고 말했습니다. “오직 주님만 기쁘게 하려고, 여우는 바위가 있는 언덕 앞에 멈춰 섰습니다. 정말 두 갈래의 지방 덩어리 같아요.
견고하고 거친 여우가 말했습니다. "주님, 다른 사람이 그것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 사자가 두 개의 지방 덩어리 사이에서 머리를 공격했고 몸이 공중에 갇혔습니다. 여우는 웃으며 속으로 말했습니다. 글쎄, 이것이 내 계획이 성공한 방법이다, 이 망할 사자. 사자가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을 구할 만큼 강하지 않다.

여우는 사자가 무능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서둘러 큰 막대기를 가져와 사자의 등을 세게 때리기 시작했습니다. 여우가 웃으며 말했다: 내가 당신을 구하려고 하는데 여우가 사자의 등을 구타를 반복했습니다.. 그가 고통스럽게 방문했을 때 사자가 말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말했어요, 내 머리를 잡아당겨, 여우가 말했습니다: 나는 나약한 주인님, 저는 당신을 끌어당길 수 없지만 이렇게 칠 수는 있습니다. 사자가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화가! 당신이 교활하고 반역자라고 어떻게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분명히 당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고통스럽게 비명을 지르겠습니다. 사자는 끊임없이 포효하고 여우는 그의 등을 더 세게 때리며 말했습니다. : 원하는 대로 비명을 지르세요. 수십 마리의 동물이 발톱 사이에서 비명을 지르며.. 하지만 자비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الاسد-والثعلب-المكار-1.jpg

الاسد-والثعلب-المكار-390x220.jp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7.39
ETH 3145.2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