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합성과 지구 온난화

in #korealast year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의 결과로 광합성과 전체 생태계의 탄소 흡수 능력이 감소했습니다.

pexels-photomix-company-1002703.jpg

식물은 햇빛을 이용하여 물과 이산화탄소를 사용하여 광합성으로 알려진 과정을 통해 산소와 탄수화물을 생성합니다. 탄소, 수소 및 산소로 구성된 탄수화물은 식물 내부와 토양에 보관되고 산소는 환경으로 방출됩니다.

자연적으로 흡수되는 이산화탄소는 더 많은 식물을 키우고 녹지의 양을 늘리는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이언스 저널에 게재된 사바나, 경작지, 숲의 위성 이미지를 사용한 최근 모델링 연구에 따르면 광합성 속도는 2000년 이후 느려졌으며 결국 정체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와 지구 온난화로 인한 증기압 부족(VPD) 또는 공기 건조의 증가가 둔화의 원인입니다. 기공이라고 하는 잎의 작은 구멍을 통해 증발함으로써 식물 조직의 물은 건조한 공기에서 더 빨리 증발합니다.

과도한 양의 물이 빠르게 손실되면 식물은 증산을 줄이기 위해 기공을 닫습니다. 결과적으로 광합성이 영향을 받습니다. 이 기공이 열리면 CO2도 식물에 들어가 광합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와 지구 온난화로 인해 평균 기온이 상승하여 광합성과 전체 생태계가 탄소를 흡수하는 능력이 느려졌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추세가 2050년을 훨씬 지나서도 지속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광합성이 느려질 가능성이 우려됩니다. 기후 변화의 부정적인 결과는 자연 흡수원이 탄소 중립이 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즉각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