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함께 걷기

in Korea M2E16 hours ago

육삼 빌딩을 보기 전까지는 베트맨에 등장하는 도시 같다 생각했는데 ㅎㅎㅎ

@newiz 님이 고담씨티라고 ㅎㅎㅎ

오늘 저녁에 비가 올 것 같다고 했는데

일찍 들어 가셨죠?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illluck/s1mun0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143,347,522,742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194.98SP 중 4.3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3608.24
ETH 1718.5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