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함께 걷기View the full contexttalkit (71)in Korea M2E • 17 hours ago 육삼 빌딩을 보기 전까지는 베트맨에 등장하는 도시 같다 생각했는데 ㅎㅎㅎ @newiz 님이 고담씨티라고 ㅎㅎㅎ 오늘 저녁에 비가 올 것 같다고 했는데 일찍 들어 가셨죠?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