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6년 6월 13일] 어제의 운동 13.74km걷기(목표 10km)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M2E • 8 days ago 뉴스에 나왔어요. 누군 춥다하고 누군 덥다한대요. 전철 말입니다. ㅋ
강냉방칸, 약냉방칸이 있지만 출퇴근때는 빨리 환승할수 있거나 출구부른 입구부근에 탈려하니
의미가 없죠 제 가죽을 벗을순 없으니 더위 안타시는 분들 여벌옷 좀 입고ㅜ다니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뜨거운 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