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름낭만일기] 본질이 빠질 수 없지View the full contextzenzen25 (63)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으역시...자세한 리뷰는 메모에서 나오는 것...전 오늘 20세기 소년에서 포스팅했는데 너무 기억이 안나서 애먹...마법사님은 술을 너무 마셔서라고 일침...제가 일찍 가고 벌어진 본질대화의 시간을 놓친 게 아쉽네요 또록.
거짓말처럼 메모하지 않은 기억이 모두 사라져버렸어요.
하하하, 마법사님에 대해서 마법사님의 말투로 들으니 참 재미지더라고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