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아... 배불리 먹으면 별로인 것을 알면서도.... 적당한 시점에서 그만 두는 것(절제)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리셋은 안되니... 이제 부터라도! ^^
특히, 좋아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다가 중간에 끊는 건 상상하기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