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결코, 배불리 먹지 말 것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ucky2015 (8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특히, 좋아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다가 중간에 끊는 건 상상하기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