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47 수어노래 배우기) 가을밤 떠난 너View the full contextyhoh (74)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정말로 어려운 언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멋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디테일한 것까지 익숙해지려면 아직 먼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