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한 그루의 귤나무를 심다 - 어쩔 수 없이... 1편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얼른 키워서 귤을 생산하기 바랍니다.
귤나무가 습성이 아주아주 느리게 자라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