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한 그루의 귤나무를 심다 - 어쩔 수 없이... 1편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제주도 탐험가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귤나무가 습성이 아주아주 느리게 자라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