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멜로 껍질 까는 법 🍊View the full contextsunny1124 (67)식견 레벨 상급자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오~ 무슨맛일까요? 상상은 되지만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쌀국수 넘 좋아해서 베트남 꼭 가보고픈테 포멜로도 기억해둬야겠어요.
동남아 여행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달달하고 엄청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