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이지 담그기 - 25년6월30일 월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오이가 참 가격이 좋내요 .... 그냥 썰어서 고추장이나 마요네즈 찍어 먹는걸 참 좋아라 하는데 ~~!!!
딱 이맘때만 오이가 싸게 풀리는거 같아요~ 고추장, 마요네즈에 오이는 못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