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나리전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말씀처럼 맛난거 먹으면서 쉬어야 하는데 오늘도 출근 했고 내일도 출근 을 합니다 아놔 ;;; 먹고 살기가 이렇게나 힘이 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