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5] 내 더위 사가라!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동생이 아주 똑똑하고 언니도 기분 좋게 받아 주내요 .... 더위를 제가 다 사도 좋으니 알트 대불장이나 한 번 봤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스달이 업비트에서 거래가 중단되고 나서부터 기운이 쭉 빠지긴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