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5] 내 더위 사가라!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스달이 업비트에서 거래가 중단되고 나서부터 기운이 쭉 빠지긴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