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85] 알까기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앗 !! 역시 바둑판 위에서는 오목과 알까기가 제격 이지요^^
아이들과 제대로 바둑 한판 두고 싶은 것은 아빠의 욕심일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