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은 유생촌steemCreated with Sketch.soonhwan (70)in Korea • 한국 • KR • KO • 8 hours ago 아들 생일을 맞아 아들녀석이 가고싶다고 한 돈까스뷔페 식당인 유생촌에 왔습니다. 역시 유생촌은 가성비 뷔페네요. 성인은 평일 저녁에 16900원밖에 안합니다ㅋ 고깃집에서 삼겹살 구워먹는것 보다 더 싸게 먹으면서도 만족스런 식사네요ㅎ 아들덕분에 잘 먹고갑니다~ #aaa #dblog #kr #krsuccess #zz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