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전기세의 계절View the full contextseo70 (66)in Korea • 한국 • KR • KO • 6 years ago 올여름 많이 덥다는데 전기세 좀 나오겠네요
정말 걱정됩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