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rtytf2 (86)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이틀전인가 숏들어가면서 포스트한 LAYER. 잘 내려가고 있다. 반은 익절하고 반은 숏들어간 가격에 stop loss 해놓고 남겨두었다~ #kr
조금 더 기다리디가 숏 못 들어갔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