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도 엑스포처럼 실패할텐가?
무조건 언론만 장악하면 문제없다는 생각이죠. 언론위원잡고 가짜뉴스센터만들고 kBS 바꾸고...
국민을 바보로 알고 있는거죠 어느정도는 통한다는 게 슬픈 현실이죠...ㅠㅠ
무조건 언론만 장악하면 문제없다는 생각이죠. 언론위원잡고 가짜뉴스센터만들고 kBS 바꾸고...
국민을 바보로 알고 있는거죠 어느정도는 통한다는 게 슬픈 현실이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