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다쟁이 #1101] 또 고민...
감사합니다! 저는 그런 기준으로 선택을 하고 싶은데.. 저는 제가 선택한 것에 대해서 제가 책임을 지면 되지만 아이들의 미래를, 행복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는지에 대해서 고민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그런 기준으로 선택을 하고 싶은데.. 저는 제가 선택한 것에 대해서 제가 책임을 지면 되지만 아이들의 미래를, 행복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는지에 대해서 고민이 됩니다.
아이들과 이 주제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시고, 아이들이 서귀포에 있는 것이나 다시 육지로 돌아오는 결정에 대해 영향을 미칠 수만 있다면 아이들이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나도 서귀포에 있거나 도시로 간 결정이 문제였다고 생각하지 않거나 일어난 문제를 탓하지 않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음....좋게 풀리시기를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