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마음 #795] 내 더위 사가라!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가족 단톡방에 어제 오늘 첫째가 올린 사진입니다. 첫째가 보내 온 사진을 보고야 정월대보름이구나 알았습니다. 둘째도 이 사진을 보고나서야 깨달았는지 언니! 부르더라구요. 첫째가 왜? 하고 부르니 "내 더위 사가라! " 하네요. ㅋㅋㅋ 둘째는 더위를 많이 타고, 첫째는 추위를 많이 타서 그런지 전혀 기분 나빠하지 않고 "응! 그래! " 하네요. ㅋㅋㅋ #postingcuration #krsuccess #kr #mjcar #tjcar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nixiee with a 56.243766133998605 % upvote Vote may not be displayed on Steemit due to the current Steemit API issue, but there is a normal upvote record in the blockchain data, so don't worry.
ㅋㅋㅋㅋ 첫째도 둘째도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더위를 사 간 첫째가
올해 남은 겨울과 연말의 겨울까지 따듯하게 보낼 수 있기를!! 'ㅡ' ㅋㅋㅋ
문제는... 여기는 겨울에도 따뜻한 서귀포라는 겁니다. ㅋㅋㅋ
두 아이가 서로 딱 맞네요. ㅋㅋ
첫째는 저를 닮아서 추위를 타고, 둘째는 엄마를 닮아서 더위를 많이 탑니다. ㅎ
동생이 아주 똑똑하고
언니도 기분 좋게 받아 주내요 ....
더위를 제가 다 사도 좋으니 알트 대불장이나 한 번 봤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스달이 업비트에서 거래가 중단되고 나서부터 기운이 쭉 빠지긴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