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85] 알까기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역시 재미는 알까기지요.. 바둑은 재미로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아이들이 바둑의 재미를 잊어버린 것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