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치맥 - 25년4월20일 일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bhc인가요 흐미
우와~ 닭만 봐도 아시는거에요? 대박~
아 맞나요 ㅋㅋ 튀김결이 그런거 같아서 ㅎㅎ
거의 병아리 감별사 수준이시군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