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차량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너무 덥거나 추우면 떨어져서 옛날에 3M을 붙이기도 했었네요 ㅎ
맞아요~~ 블랙박스는 3M 붙여놨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