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 후기 #18-1] 어바웃 머니 Part 1. 돈이란 무엇인가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뭘아야 돈도 벌죠 ㅋㅋ
ㅎㅎ 직접 투자와 간접 투자를 같이 병행하면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피플러님은 부동산(아파트)로 부를 축적할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