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토마토 바질청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요리를 좋아하는 것과 잘 하는 것은 또 다르죠 'ㅡ' ㅋㅋㅋㅋ 저는 요리를 좋아하거나 잘 하진 않지만, 누가 만들어주면 요리 해준 사람이 정말 보람느끼게 먹어 줄 자신은 있어요!! ㅋㅋㅋㅋㅋ
맞습니다 - 그러고보니 잘 못해도 좋아하는 게 하나 있었네요. 요리! 헣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 너무 고마워요.
누구는 맛있으면 밖이 아니라 속으로만 감사 인사를 하고 감사 인사를 한 줄 아는 희안한 사람(그게 바로 제 남편)도 있더라고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