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걸코 귀걸귀

image.png


어제는 마이크론 실적이
예상보다 좋아서

"Ai와 반도체의 힘은 지속될 것이다!!"

라며 신나게 상승하더니,



오늘은 애플이 반도체 가격에 부담을 느껴
기기 가격을 올린다는 소식에

"반도체 수요가 둔화될 거다!!!"

라며 신나게 내려 꽂는다.


상승할 땐
그 나름의 이유를 찾아서 갖다 붙이고

하락할 땐
또 그 이유를 찾아 갖다 붙이는 모양새다.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이정도면
상승도 하락도
말 그대로 "그냥" 인 것 같다.



요즘 주가가 너무 오르다보니
꽤나 작은 이슈에도 굉장히 민감해지고
상당히 아슬아슬해 보인다.

.
.
.

우리 코인 녀석들은
그냥 이유없이 내려 꽂는데
그래도 그것보단 나은듯 ㅎ



 끝.
뿅!!💕

Posted using SteemX

Sort:  

미리 알지 못한다는게 함정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7.27
ETH 1576.09
USDT 1.00
SBD 0.42